NEWS

'안단테' 카이를 둘러싼 미녀 사총사...이예현·김진경·송지현·백은경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17-12-21 11:51 view48 Comment0

본문

‘안단테’ 여주인공 4인방 / 사진제공=KBS

카이와 호흡을 맞출 ‘안단테’의 미녀 사총사 캐스팅이 확정됐다.

배우 이예현-김진경-송지현-백은경은 KBS가 2017년 새롭게 선보일 사전제작 드라마 ‘안단테’(극본 박선자 권기경, 연출 박기호)에서 각각 카이(시경 역)의 하나뿐인 여동생과 전학 간 수상한 고등학교의 여고생으로 등장, 톡톡 튀는 4인 4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인 시경이 수상한 시골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맞부딪치는 낯선 경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기적같이 눈부신 순간들을 그린 힐링 성장 드라마.

먼저 카이의 하나뿐인 여동생이자 여주인공인 이시영 역에는 신인배우 이예현이 낙점됐다. ‘국수의 신-마스터’로 데뷔한 신예 이예현은 최근 인피니트 성열과 단막 드라마 ‘미제사건 임시전담반’의 주연으로 발탁되며 아이돌 출신 연기자들과 연거푸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예현이 연기할 시영은 코스프레 덕후에 까칠한 성격을 지닌 여고생으로, 오빠 역의 카이와 매사 티격태격하는 현실남매 케미와 러블리한 4차원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리스마 모델로 더 잘 알려진 김진경은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녀 김봄 역을 맡는다. 김봄은 청순한 미모와 상큼한 이름과는 정반대로 같은 반 친구들조차 범접할 수 없는 묘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쿨내 나는 여고생. ‘도전 수퍼모델코리아3′로 데뷔한 뒤,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와 웹드라마 ‘옐로우’를 거치며 가능성을 입증한 김진경은 때묻지 않은 깨끗한 이미지와 날 것 같은 신선한 연기로 어딘가 비밀스러운 구석이 있는 김봄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려낼 것으로 기대된다.

‘뱀파이어 검사’에서 묘한 분위기를 풍겨내며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송지현은 카이가 전학 온 학교의 반장 석주연으로 분한다. 주연은 남학생들을 젖히고 반장자리를 꿰찰 만큼 리더십 강한 기쎈 여고생이지만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표현도 제대로 못하는 반전의 사랑스러움을 지닌 캐릭터로 사랑 앞에서는 못할 일 없는 직진녀의 순수한 매력을 어필하며 시청자들의 응원과 지지를 한 몸에 받게 될 전망이다.

청소년 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에서 통통하고 귀여운 여고생 연기를 선보였던 백은경은 이번에도 반에 한 명쯤은 있을 것 같은 순박한 여고생 김지혜 역을 맡았다. 지혜는 살면서 별다른 꿈조차 없었던 무미건조한 평범녀지만 온통 꿈으로 반짝이는 시영과 짝이 되면서 시영을 동경하게 되고 진지하게 자신의 꿈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현실 반영 캐릭터.

제작사 관계자는 “이예현-김진경-송지현-백은경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여고생 캐릭터를 참신한 연기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그려낼 것”이라고 파격캐스팅의 이유를 설명하며 “카이를 둘러싼 4인 4색 상큼 발랄한 매력 발산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단테’는 대표 성장 드라마 ‘반올림’을 탄생시킨 박선자, 권기경 작가와 ‘광고천재 이태백’을 연출한 박기호 PD가 합작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